레고랜드 코리아 그랜드 오픈!

나는 어릴때부터 레고를 참 좋아했다. 초등학교 때 용돈을 모으고 모와서 레고를 사면 세상을 다 가진듯 기뻣다. 어린나이에도 레고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깐 레고로 만든 차를 타고 레고로 만든 집에서 살고 싶었다. 필자가 초등학교때는 꿈이었고 상상만하던 일이 현실이 되어버렸다. 거의 20년만에 꿈꾸던 일이 벌어진 것이다. 지금은 아직 어린 신생아가 있어 레고랜드 방문을 못 했지만 기회가 생기는대로 부푼마음을 안고 가 볼려고 한다. 오늘은 레고랜드에 대해 알아보자.


레고랜드란?

- 레고랜드는 덴마크를 대표하는 테마 파크이다. 전 세계에 총 6곳의 레고랜드가 있는데 스릴넘치는 놀이기구보다 아기자기한 볼거리는 레고랜드만한 곳이 없다. 레고의 뜻은 '잘 놀다'로 'Leg Godt'의 약자다. 레고는 1살짜리 돌 지난 아기부터 어덜트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이 넘치는 놀이로서 무한한 조립과 조합으로 레고에 빠져들게 된다. 레고랜드의 모형들을 보고 있으면 또 새로운 감동에 빠지게 된다. 우리나라는 강원도 춘천시에 2022년 5월 5일 국내 최초 그랜드 오픈했다.

이용권 종류

- 1일 이용권 : 정상가는 성인 60,000원 , 어린이 50,000원이다.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한 사전구매 시 당일 현장 구매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연간 이용권 : 연간이용권은 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으로 나눠져 있다.

구 분 스탠다드 패스 골드 패스 플래티넘 패스
가격 119,000원 169,000원 249,000원
1년 내내 입장 O O O
이용제한일 없음 X X O
레고랜드 리테일 샵 할인 X O O
레고랜드 내 식음료 할인 X O O
레고랜드 호텔 숙박료 할인 O O O
이벤트 프로모션 제공 O O O
방문 생일자 애플프라이 제공 O O O
성인식사 1개 이상 주문 시
어린이식사 1개 무료 제공
X O O



테마파크

- 라이드&어트랙션

BRICK STREET : LEGO 러버들의 천국! Duplo부터 레고마스터 빌더들이 있는 Build&Test까지 ~ 한 번 들어가면 빠져나갈 수 없다는 소문이 ~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가능한 조꼬미 미니피규어 사이즈가 되어 즐겨보자.

BRICKTOPIA : 상상과 모험이 현실이 된다. LEGOLAND 전망대는 절대 놓칠 수 없다. 43m의 높이에서 펼쳐지는 호수 풍경, Monkey Climb 원숭이 나무에 올라가 짜릿한 자유낙하를 ~ Brick Party의 회전목마에서 호랑이, 오토바이 기린 등을 타보자. DJ's Dizzy Disco Spin 디스코 음악에 맞춰 뺑글뺑글 돌아보자. BRICK TOPIA는 총 12가지의 탈거리,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LEGO CASTLE : 낭만적인 중세시대 동화 속으로 목마를 타고 빠져도 보고 The Dragon 왕국에 근사한 드래곤을 타고 중세시대를 탐험하자. 총 6가지의 열차탐험, 블럭쌓기, 멋진 성과 성벽 짓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LEGO CITY : 무더운 여름 시원한 파도를 타면서 가는 Wave Racers, 어린이 소방관 체험 Fire Academy, 누구든 비행기 조종사가 될 수 있는 Airport 등 총 12가지의 육,해,공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LEGO NINJAGO WORLD : 닌자고 히어로가 되어 파괴자를 무찌르는 The ride, 암벽등반을 통한 힘과 민첩성 테스트 Climbing, 날쌘 반사신경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번개훈련 총 5가지의 파괴자를 무찌르기 위한 훈련장이 준비되어 있다.

PIRATE SHORES : 바다해적을 무찔러라. 해적들의 물대포 공격 Splash Battle, 해적선을 타고 저 거친 바다를 정복하고 싶다면 Anchors Away 등 총 5가지의 해적체험을 할 수 있다.

MINILAND : 대한민국에 유명지는 다 모여라. 경복궁, 제주도, 부산, 남산타워 등 총8개소를 한 곳에 레고를 이용한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쇼 핑

빅 샵 : 'Big Shop' 말 그대로 큰 쇼핑몰이다. LEGO의 모든상품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부모님 주머니는 금방 탈탈 털릴 준비해라.

픽 어 브릭 : 100가지 넘는 LEGO 브릭과 부품이 가득한 곳이다. LEGO 덕후는 흥분을 감출 수 없는 곳이다.

미니피규어 마켓 :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의 미니피규어를 만들어보자 바로 고고 ~

로얄마켓 : 중세 의상, 악세사리 등을 찾아 중세 기사와 공주로 변신!

마스터 우 웨어하우스 : NINJAGO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기 위한 준비를 하자! 더 라이드 스핀을 마스터하러 가자 ~

테이스티 트릿 : 내 귀에 캔디 ~ 달콤하게 녹여줘 ~ 캔디의 정석! 테이스티 트릿 ~

시티 샵 : 레고랜드의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아 자동차 테마 LEGO 제품 고우 ~

스튜디오 스토어 :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스튜디오로 아빠,엄마 손 잡고 얼른 가보자 ~


식 사

레고랜드는 한국기업은 아니라서 메뉴가 전부 양식이다. 빅 브릭스 바이츠(소고기 버거), 브릭 비어드 스낵스(핫도그), 위자드 프로즌 원더즈(딸기 아이스크림) 등 11가지의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고 영국의 주메뉴인 피쉬 앤 칩스도 있다.


엔터테인먼트

테마별로 시간대에 맞춰 레고캐릭터들과 만나 사진도 찍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오늘은 춘천의 레고랜드의 대해 알아보았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더할나위없이 하루 잘 보낼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다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아빠의 두둑한 지갑은 하루만에 증발할 수도 있는 기적이 일어날 수도 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https://main.albongstyle.co.kr/67

탈모샴푸 추천

요즘은 자기 PR시대이다. 이런 시대에 사는 우리는 자기자신을 가꾸는 일이 굉장히 중요하다. 내면의 아름다움이 중요하다고는 하나 외면 또한 중요하다. 보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시대라는

main.albongstyle.co.kr




※ 사진이 문제될 시 바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