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넬 메시 나이 연봉 아내 소개

정말 축구하면 메시를 빼놓을 수 없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메시의 대단함과 심지어 존경하는 사람들도 있다. 필자도 메시의 팬으로서 나랑 거의 동년배인데 나랑 축구가 어떻게 이렇게 다른지 메시를 보면 진짜 축구를 환상적으로 한다는 말바께 다른표현이 없다. 오늘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리오넬 메시에 대해 알아보자.


리오넬 메시는?

  - 실제 본명은 리오넬 안드레스 메시 쿠치티니이다. 아르헨티나에서 공화국 산타페 주 로사리오에서 3남 1녀중 셋째로 태어났고 혈통은 이탈리아인의 후손이다. 증조할아버지 안젤로 메시는 이탈리아인이었다. 아버지가 지역 클럽 글란돌리의 코치여서 어릴떄부터 축구를 쉽게 접할 수 있었다. 처음 축구를 배운 건 4살때부터라고 한다.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지만 국적은 아르헨테나, 스페인, 이탈리아의 총 삼중국적을 가지고 있다. 키는 170cm의 체중은 72kg이 나가며 포지션은 공격과 공격형 미드필더이다. 주발은 필자와 같은 왼발인데 메시와 1/5이라도 축구할 때 따라간다면 부러울 것이 없다는 생각을 한다.

 

메시 나이 및 연봉

  - 나이 : 1987년 6월 24일생으로 대한민국 나이로는 현재 만 35세이다.

  - 연봉 : 세후 금액과 보너스 등을 모두 합치면 2,500만 파운드라고 한다.(한화로 약 404억원정도)

 

 

출처 - 안토넬라 로쿠소 인스타 등

메시 아내 및 가족

  - 아내 : 안토넬라 로쿠소이며 1988년 2월 26일 생으로 어렸을 때부터 친구였다고 한다. 뛰어난 외모로 연예인이나 직업이 남다를꺼라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평범한 대학을 나온 일반인이라고 한다. 키는 158cm정도 되지만 비율이 좋아 더 커보이는 것 같다.

 

  - 가족 : 슬하에 아들이 3명있는데 정말 아버지의 피를 받았다면 축구는 기가막히게 할 것이다. 아들 3명의 이름은 티아고 메시(2012년 11월 2일 출생), 마테오 메시(2015년 9월 11일 출생), 치로 메시(2018년 3월 10일 출생)이다.

 

https://www.instagram.com/leomessi/

 

 

리오넬메시 더 알아보기

 

리오넬 메시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축구 선수이다. 2004년 1군에 데뷔한 이래 21년간 스페인 FC 바르셀로나에서만 활약하다가 2021년 8월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했다. 특히 2022

terms.naver.com

 

 

메시 업적

  - 현재 파리 생제르맹 FC 소속의 축구선수이자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을 맡고 있다. 월드컵 우승, 대륙컵 우승, 월드컵 골든볼, 대륙컵 MVP, UCL 우승, FIFA 올해의 선수 등 5대 리그를 전부 이룬 선수는 유일하게 리오넬 메시 뿐이다. 축구 역사상 최다 득점자이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FIFA 공식 역대 득점 1,2위를 다투고 있다. 또한, 전 세계에서 2번째로 많은 팔로워수를 보유하는데 이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순위를 다툰다. 드리블, 연계, 시야, 숏패스, 롱패스, 골 결정력 등 어떤 부분에서도 역대 최고라고 할 수 있을만큼 펠레, 마라도나와도 함께 최고의 선수로 평가받았고 앞으로도 당분간은 이 타이틀을 유지할 것이다.


오늘은 세계적인 축구스타 메시에 대해 알아보았다. 축구를 가끔씩 하는 필자로선 단 10분만이라도 메시의 기량을 가지고 축구경기를 뛰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함께보면 좋은글

 

 

남산 케이블카 요금 주차장 운행시간 안내

서울에 살던 서울에 놀러를 갔던 남산은 다들 한번씩은 가봤을 것이다. 옛날 그 옛날에는 남산을 올라갈 때 버스는 노선이 없으며 대중교통이라고는 케이블카가 남산을 편하게 올라가는 유일한

main.albongstyle.co.kr

 

안성 팜랜드 입장료 이용시간 소개 및 이용 안내

원주에 살 때 어느 주말 평소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을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안성 팜랜드가 딱 눈에 들어왔다. 지체없이 출발이다.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았고 생각보다 넓고 볼거리도 많

ser.albongstyle.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