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면서 겪는 일상생활 꿀팁

살아가다 보면 "오호~ 이런 게 있었어?"라고 간단하지만 유용한 걸 보고 한번쯤은 자기자신에게 얘기한 적 있었을 것이다. 오늘은 알아두면 정말 유용한 일상생활에서의 꿀팁을 아는대로 팍팍풀어보고자 한다.


차량에 끈적끈적 붙은 주차스티커 제거

- 끈끈한 본드로 붙은 주차스티커 제거는 항상 스트레스다. 이 때 모기약을 뿌려서 흥건히 젖게 한 후 닦아주면 말끔히 제거가 된다.

 

차안에 냄새 잡는 사과

- 차 안에서 정체모를 좋지 않은 냄새가 난다면 사과를 이용하면 제거할 수 있다. 사과 반쪽을 하루 이상 차에 두면 냄새가 쏵 사라진다고 한다.

 

전자렌지 청소 방법

- 전자렌지 청소할 때 그릇에 물을 받고 10분정도 돌리면 수증기가 발생하는데 이 수증기로 인해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양파보관법

- 양파를 보관할 때 빵 한조각을 같이 망에 넣어두면 싹이 나는 걸 늦추거나 줄일 수 있다.

악취 제거 방법

- 배수구,싱크대,하수구 등 악취가 발생하는 곳이 있으면 식초를 뿌려주면 악취를 잡을 수 있다. 그리고 기름에 끈적끈적해 있을 시 주방용 클리너를 이용 닦아주면 좋다.

영화관 영수증 활용

-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영화관에서는 탄산음료를 구매하면 당일 영화티켓이나 영수증 확인으로 탄산음료 1회 추가 리필을 받을 수 있다.

건전지 잔량 확인법

- 건전기를 바닥에서 10cm이상 떨어뜨려보면 한 번 튕겼을때는 잔량이 남은거고 두 세번 이상 튕기면 수명이 다한 건전지이다.


위와 같이 일상생활 꿀팁들을 알아보았다. 알아두면 살면서 언젠간 유용하게 쓰일 꿀팁들이므로 잘 기억해두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