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추천

요즘은 자기 PR시대이다. 이런 시대에 사는 우리는 자기자신을 가꾸는 일이 굉장히 중요하다. 내면의 아름다움이 중요하다고는 하나 외면 또한 중요하다. 보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시대라는 말이다. 최근 더욱 외모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는 시대가 오면서 젊고 어려보이길 원하는데 이를 위해선 머리숱은 필수불가결의 요소이다. 이런 '외모지상주의' 시대를 발 맞추어 가기 위해 오늘은 탈모 샴푸에 대해 알아보자.


닥터포헤어 폴리젠 바이오-3 샴푸

- 닥터포헤어 라인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샴푸다. 그 중 폴리젠 라인은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을 보면 1,900만개를 돌파하며 올리브영에서 샴푸 1위에 오른 제품군이다. 이 닥터포헤어 라인에서 신제품으로 '폴리젠 바이오-3'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에 직접적인 탄력을 개선시키고 진정시켜주며 뿌리를 단단하게 해 주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한다. 1회의 사용만으로도 모발의 단백질은 200%이상 개선됨을 보였으며 인체적용실험에서 4주를 꾸준히 사용한 결과 모발의 빠짐이 약 91.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향은 은은한 허브향이 나며 상쾌한 사용감 또한 고객들에게 만족을 준 제품이다.

TS 내츄럴 올뉴 TS 샴푸

- TV에서 탈모 샴푸 광고를 많이한 누구나 한 번쯤은 봤을만한 제품으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다. 성분은 살리실릭애씨드, 니아신아마이드 등과 단백질(알기닌, 트립토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런 성분들은 모발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윤기도 생기게 해준다. 약산성의 성분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며 로즈메리, 라벤더 등의 성분으로 은은한 향이 나도록 해 준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 이 샴푸는 독일의 헤어 전문 회사인 닥터볼프(구력 115년)에서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이하게 주 성분이 카페인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카페인 외 성분은 아연, 니아신아마이드 등이고 화학약품인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사용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2분간만 도포하면 두피를 활성화하는 카페인 성분을 매일 공급한다는 게 모토다.


오늘은 탈모에 좋은 샴푸 TOP3를 알아보았다. 물론 시중에 탈모샴푸는 굉장히 많겠지만 위에 3가지는 효능 좋기로 소문난 샴푸들이므로 휑함을 느끼는 분들은 위에 제품들 중 잘 골라서 젊음을 유지하길 바란다.

함께 하면 좋은 글
https://main.albongstyle.co.kr/55

타이레놀 효능 및 종류

열이나도 타이레놀, 치통에도 타이레놀, 심지어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및 감염에도 타이레놀을 먹었다. 거의 옛날 어릴 때 다치면 무조건 '빨간소독약(일명 아카징끼??)' 과 같은 느낌이다. 만

main.albongstyle.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